posted by By훈트 2010.07.30 13:38
오늘은 Tatal 방문자수 100찍은 날이다.
오늘은 현장실습비통장에 들어오 날이다.
오늘은 취업확정 된 날이다.

오늘은 행복한 날이다.

심심해서 들어와봤는데 Total 100이더라... 그래서 찰칵 ㅋㅋ
안드로이드 공부를 시작하면서 관련 자료들을 스크랩하기위해서 개설한 Tistory 블로그.

처음 가입할때 회원가입을 하기위해선 초대장? 이 필요하더라.
뭐이래? 하고 민수선배가 준 초대자으로 가입하지 1주일정도 된것같다.
관련 글들을 하나, 둘 포스팅하다보니 Total이 100이되버렸다 ㅋ

아직 블로그라는거 낯설고 어렵기만하지만 내 관심분야, 내 취미, 내 일상들을 기록해 나간다는거
나쁘지않다. 해보니까 재미도있다. 그리고 뭔가 뿌듯함도 있다.
앞으로도 열심히 꾸미고 가꿔나가고 싶다.

아 그리고 카테고리 개설만하고 아직 자료들 못올린 스노우보드 카테고리... 조만간 채워주겠다.
지금은 바쁘고 바쁘고 바쁘니까... 조금만 여유생기면 가득가득 알찬정보들로 채워놓을테야 ㅎㅎ



ps. 내 블로그엔 언제쯤 코멘트가 달릴까? 아직 코멘트수는 0이다 -_ -;;
신고

'Daily > 훈트의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우 방문자 1만찍었...ㄷㄷㄷ  (0) 2010.11.19
토탈 5000 뿌 ㅎㅎㅎ  (0) 2010.10.02
Total 1004 기념~~  (0) 2010.08.18
정보처리산업기사 실기 합격  (0) 2010.08.13
Total 500돌파! 아침부터 비쫄딱?!  (0) 2010.08.10
Tatal 100찍은 날  (0) 2010.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