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용 어플을 개발할때 안드로이드 SDK에서 제공하는 에뮬레이터를 사용해도 상관은 없지만, 배포하기 전에 최종 테스트는 반드시 실기로 해야 하며, 에뮬레이터 속도가 많이 느리기 때문에 USB 디버깅을 사용하여 실기에서 개발합니다.
디버깅시 케이블 연결이 번거롭거나, 단말이 USB 디버깅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원격으로 디버깅 환경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단말의 터미널에서 루트 권한을 획득합니다.
다음으로 adbd가 사용할 포트를 지정합니다.
안드로이드 SDK의 tool 디렉토리에서 다음과 같은 명령으로 단말과 연결합니다.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디버깅시 케이블 연결이 번거롭거나, 단말이 USB 디버깅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원격으로 디버깅 환경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단말의 터미널에서 루트 권한을 획득합니다.
su
다음으로 adbd가 사용할 포트를 지정합니다.
setprop service.adb.tcp.port 5554
다음으로 adbd를 재시작 합니다.
stop adbd
start adbd
start adbd
안드로이드 SDK의 tool 디렉토리에서 다음과 같은 명령으로 단말과 연결합니다.
adb connect <단말IP주소>:5554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adb devices
'Programming > 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Bitmap 객체 Resizing Tip (0) | 2011.01.24 |
---|---|
[Android] OutOfMemory Error 발생 시, 메모리 누수 관련 해결방안 (0) | 2011.01.24 |
[Android] 화면 상태 (가로, 세로), 스크린사이즈, 액티비티사이즈 알아보기 (0) | 2011.01.20 |
[Android] ImageButton에 Selector 효과 적용하기 (1) | 2011.01.20 |
[Android] PC에 VMWare로 설치하기 (2) | 2010.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