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져없이 트위터를 즐기는 방법은 없을까?


Twhirl 를 이용한 바탕화면에서 트위터를 즐기는 방법(http://www.jlife.or.kr/75) 을 포스팅 했었는데 Twhirl 이 영문프로그램이라 사용하는 분들이 불편을 겪으시는 경우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간단하게 각 메뉴가 어떤 기능을 하는지 알고 있으면 큰 불편은 없겠지만 그래도 한글을 지원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Mixero 무료 트위터 관리 프로그램!


Mixero 는 자체적으로 한글을 지원하는 트위터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능은 Twhirl 과 거의 흡사합니다.

웹브라우져에 접속할 필요 없이 Mixero 프로그램을 이용해 메신져를 이용하듯이 간편하게 트위터에 글을 적거나 리플을 달고 다른 사람들의 트위터를 방문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계정이름에는 이메일 주소가 아닌 트위터 이름을 적으세요!


완전 한글을 지원하니 프로그램을 이용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트위터뿐만 아니라 페이스북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이용하는 분들께서는 프로그램 하나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나 사무실에서나 이제 커다란 웹브라우져를 켜놓고 트위터를 하지 마세요. Mixero 를 실행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바탕화면의 일부분처럼!


설치도 간단! 사용법도 간단! 모두 간단해서 이번에는 따로 설치법이나 사용법을 올리지 않습니다.


'Twitter > Mixero'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xero] 사용자 필터기능  (0) 2010.08.02
블로그 이미지

By훈트

,